본문 바로가기
  • CS Center
  • A/S 안내

CS CENTER

고객만족을 위해 작은 문제에도 귀 기울이는 ㈜제이월드텍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A/S안내

고객님께 감동을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고객센터
고객센터 080-407-8888   031-431-8988
팩스번호 031-499-8902
E-mail help@jworldtech.com
업무시간 09:00 ~ 18:00 (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)
점심시간 12:30 ~ 13:30
휴무 매주 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.

제품고장에 대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전화 또는 e-mail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립니다.월요일 오전시간은 상담문의가 많습니다. 빠른답변을 위해 오후 시간을 이용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무상수리
  • 저희 제품을 제품 구입 후 1년간 무상수리를 제공합니다.
    (단 품질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과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)
  • A/S 수리 후 3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
유상수리
  •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수리 시.
  • 고객부주의
    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사용설명서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발생 시, 무리한 작동 등)
  • 서비스센터 외 부당산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시.
  •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시.
  •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 교환.
  • 사용전원 이상 및 접속기기 불량으로 인한 고장.
서비스 요금
  •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(기술료)로 환산되며 택배비는 품질보증 기간 이후에 별도청구 됩니다.
품질보증기간
  •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로 부터 1년, 구입일자는 제품보증서 기준(구입영수증)
  • 제품보증서가 존재하지 않을 시, 생산년월(제조년월) 기중 6개월 추가
  • 중고품 구입 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택배 AS신청 절차
  1. 모델명과 제조날짜 확인을 통한
    * 무/유상 수리 여부 판단

  2. 고장 내용과 신청자 이름,
    연락처, 주소 그리고
    접수내용을 메모지에 작성

  3. 해당 제품과 작성 내용을
    동봉하여 아래주소로
   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• · AS부서  :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
           번영1로 58 301-2
           (우편번호 : 15416)
    • · 전화번호  : 031-431-8988
  4. 서비스가 완료된 제품은
    수도권을 기준으로 제품을
    보내신 후 약 10일 이내에
   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무상수리유상수리의 구분 방법

무상수리수리비 및 배송비 무료(한진택배이용시) 유상수리수리비 및 배송비 소비자 부담
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이 지난 경우
유상수리후 3개월 이내 동일한 고장 발생한 경우 사용상의 과실, 부주의로 인한 고장, 파손인 경우
한진택배 이용 ㈜제이월드텍으로 착불 제품을 임의로 분해, 수리, 개조한 경우
한진택배는 편의점 7/11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.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부품 교환
직접 부품 구매하기

단순한 소모성 부품의 마모로 인한 고장일 경우 부품만 구매하여 직접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.

닫기